Today VIEW

고객센터

반품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배송료 3.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회원탈퇴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 탈퇴시 아래사항 확인 후에 탈퇴 진행 부탁드립니다. 
1. 고객님이 주문한 금액에 대해 미수금이 있을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 회원탈퇴후 48시간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간편가입회원은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3. 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않아요.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변의 다른 분이 수령하셨을 수 있으므로,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만족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가 안되요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주문 취소를 하실수 없습니다. 
배송중인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반품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데 왜 그런가요?
네, 고객님의 고객님의 모바일 단말기 내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보안 메뉴에서 개인정보 "높음", 모든 쿠키 차단 등으로 설정시) 
고객님의 모바일 단말기 내 브라우저 설정 변경 (개인정보 " 보통", 쿠키 허용)을 하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저희 쇼핑몰에서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최대한 교환과 반품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상품의 특성이나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과 반품이 일부 불가한 부분이 있으니 상품의 사용전 미리 확인부탁드립니다. 
1.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없어지거나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확인하기 위하여 배달용 포장박스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의 포장 훼손, Tag이나 라벨이 훼손된 일반상품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름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원활한 쇼핑몰 이용을 위한 브라우저 업데이트 안내
본 사이트는 보안과 호환성 유지를 위하여 Internet Explorer 11 이상 환경을 권장합니다.
구 버전 사용자께서는 업그레이드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Windows 7, Windows 8.1 및 Windows 10 환경에서는 Internet Explorer 11 이상 권장)
주문하면 며칠 후에 상품을 받을수있나요?
[매장배송]
- 주문 시 지정하신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 각 매장 사정에 따라 주문 접수에 차이가 있어 주문 가능한 요일과 시간에 대한 배송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업체택배배송]
- 업체 또는 산지에서 직접 고객님께 택배사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 택배사를 통해 배송이 되므로, 고객님 주문 2~3일 후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 중 주말/공휴일 포함 시 택배 배송에 4~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체택배배송은 업체사정에 의해 해당 날짜 발송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시 결제모듈을 고객님의 PC에 설치해야 가능합니다. 
수동설치나 자동설치를 선택하여 설치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